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  • [반품 시 확인]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
  • NAME U got it (ip:) DATE2018-12-14 추천하기 HIT342 0점

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&반품접수가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(불량상품 포함) -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 조


·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(단,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제외)

· 소비자의 사용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· 시간의 경과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·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(오염,냄새,수선,세탁 등)

· 양말,니트,모자,벨트,신발(발볼),액세서리 등과 같이 시험착용으로도 상품의 변형과 가치가 감소하는 상품일 경우(신축성이 좋거나 늘어나는 소재도 포함)

· 불량 오배송 된 상품이라도 착용 및 택 제거, 등 오염, 세탁 수선한 경우

· 상품 중 까슬거리는 촉감(니트류 등)은 소재특성상 생기는 부분으로 불량사유가 되지않습니다.

· 대량 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마감처리가 미흡한 부분(실밥,본드자국,박음질,초크자국,냄새 등)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· 가벼운 실밥의 경우 쪽가위로 정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간혹 제작시에 남겨진 초크자국이 지워지지않은 경우가 있습니다.
 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시면 지워지는 부분이라 살짝 닦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· 털로 제작되는 제품(양털,뽀글이,오리털,웰론솜)은 원자재 특성상 처음 몇 번 착,사용시 얼마간은 털빠짐 날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  털날림&털빠짐 등은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· 새 제품의 경우 지퍼부분이 부드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착용하시다 보면 유연해지므로, 지퍼의 뻑뻑함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· 패턴,나염 등의 디자인의 특성상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니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· 데님소재 상품의 경우 초반에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  드라이클리닝 후 입어주시고 가급적 세탁을 줄여주세요.
  세탁이 필요한 경우 뒤집은 상태로 찬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가볍게 단독 손세탁 해주세요.

· 데님소재 상품에 돌맹이,모래가 나오는경우 불량 제품이 아닌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워싱 돌이 주머니에 들어가게 된 경우입니다.
  이 점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· 불량 확인이 될 시 불량 부분을 정확하게 사진촬영 후 게시판으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 저희쪽에서 확인 후 처리 절차 안내도와드리고 있으며,
  또한 불량부분을 사진상으로 확인 도와드렸으나 저희쪽으로 도착&확인했을 때 불량이라고 판단되지 않을 경우 택배비는 전체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[불량상품]
상품은 공급처의 검품 후 입고 되고 포장시 또 한 번 검품하여 총 두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확인하며, 모든 출고과정은 CCTV로 기록되고 있습니다.
고객의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며,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입니다.

FILE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